매거진 | [굿초보's Pick] #일본여행 #쇼핑 #꿀템
Loading
1170*316

[굿초보's Pick] #일본여행 #쇼핑 #꿀템

라이프 > 여행

1547 2018-10-26

 

해외 여행 인기 도시 TOP 3

 

1위 오사카

 2위 도쿄

 3위 후쿠오카

 

(호텔스컴바인, 2018 상반기 기준)

 

  

 

해외 여행 인기 도시 TOP3를 모두 차지한 일본!  

일본은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 체험 외에도 화장품, 과자 등 사와야 할 필수템이 아주 많은데요.  

쇼핑의 왕국 일본에서 반드시 쟁여와야 하는 꿀템을 굿초보가 뽑아봤습니다 :)  

 

 

 

 

#뷰티 #코덕 #인생탬 #추천  

 

1. 세잔느 블러셔

    

 

이미지 출처 : 세잔느 공식 홈페이지 

 

 

일본은 색조화장품이 유명하다는 것, 다들 아시나요그중에서도 블러셔(치크제품이 특히 유명한데요. 일본의 대중적인 일본 화장품 브랜드인 세잔느는 저렴한 가격 & 뛰어난 발색력으로 코덕들의 필수 구매템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가장 인기있는 라인은 한 가지 색상이 담긴 세잔느 내추럴 치크 N으로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구매 시 약 3,700(360) 입니다. 한국에서도 판매 중이긴 하지만 가격이 더 비싸고 색상도 한정적이기 때문에 일본 여행 시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에요.  

 

 

 

 

 

2. 러쉬 슈렉팩

 

 

 

이미지 출처 : 러쉬 코리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LUSH! 러쉬는 전 세계에 7개의 생산공장을 두고 있는데요. 그 중 한 곳이 일본이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더욱 저렴하게 러쉬 제품을 구매할 수가 있답니다. 다양한 제품들 중 필자의 추천템은 일명 슈렉팩(매그너민티)!

 

러쉬의 슈렉팩은 각질 제거로 효과가 좋은 제품입니다. 315 g 기준 2만원 (2,000) 이면 구매가 가능해요! 한국과 무려 1.5배가 넘는 차이! (*러쉬 코리아 매그너민티 315g = 36,000) 가격 차이가 크다보니 사오지 않으면 손해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죠?

 

 

 

 

3.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스킨) + 밀크

 

 

 

이미지 출처 : 멘소래담 홈페이지 

 

 

일본에서 2초에 1개가 판매되는 하다라보 고쿠쥰! 촉촉한 사용감때문에 모찌모찌 화장수로도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한국에서는 22,000원에 판매 중이지만 일본 가격은 약 6,000...!!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 특히 생각나니 쟁여오는 것도 좋아요. 리필도 유용합니다 

 

 

 

 

 

#먹방  #추천 #jmt

 

일본은 먹방투어를 하기에도 최적화된 나라라고 생각하는데요! 삼시세끼 맛집 투어는 물론,  편의점과 돈키호테 털이까지...! 그러나 유명한 먹거리가 너~무 많아 다 담아오다가는 필자처럼 캐리어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부피는 작고! 덜 무겁고! 그중에서도 꼭 사와야 할 에디터의 빼이보릿을 소개해드릴게요!

  

 

1. 코로로젤리  

 

 

이미지 출처 : UHA Mikakuto 홈페이지 

 

일본에 가면 무조건 사 오는 젤리! 바로 코로로입니다. 가볍고 저렴하지만 무엇보다 맛있어서 대량 구매를 하는 젤리인데요!  

(여러 가지 맛 중에 필자의 최애는 청포도맛!) 코로로는 한국에서도 판매하지만 일본에는 더 많은 종류의 젤리를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사올 수 있습니다. *한국 편의점 기준 2,500/ 일본 약 1,200(118) 

 

 

 

 

 

 

2. 허쉬 초콜릿 바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허쉬 초콜릿 ! 필자도 돈키호테에서 집어왔다가 한 박스 안 사 온걸 후회했던 아이템입니다. 뒤늦게 일본에 다녀오는 지인들에게 사다 달라고 부탁까지 할 정도예요. 진한 초콜릿 맛에 곡물과 과일이 씹혀 깜짝 놀랐던 허쉬 초콜릿 ! 1,000(100) 으로 가격도 부담없고, 부피도 크지 않아 쟁여놓고 먹기 딱 좋은 과자입니다 

 

 

 

 

3. 로이스 감자칩 

 

 

 

이미지 출처 : 로이스 홈페이지

 

 

 

로이스 초콜릿은 한국에서도 판매하지만 살 수 있는 지점이 적고 일본에 비해 턱없이 비싸죠. 그래서 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 오는 쇼핑리스트중 하나인데요! 필자는 로이스 초콜릿보다는 로이스 감자칩을 더 추천합니다! 중독성이 강한 단짠단짠의 맛으로 인기몰이중인 로이스 감자칩은 로이스 초코릿과 마찬가지로 약 7,300(720) 이에요!

 

 

 

 

 

 

#패션 #꼼데가르송 #무지퍼셀 

 

1. 꼼데가르송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jeonmieun)

 

 

 

일본 / 한국 간 가격 차이가 상당한 아이템! 바로 브랜드 꼼데가르송 제품인데요. 그 중 가디건은 물건이 없어서 못살 정도로 인기가 상당해요! 한국에서는 38만원 이지만 일본에서 구매하면 약 26만 원! 무려 약 12만 원의 금액 차이가 난답니다. 필자도 도쿄에 갔을 때 구매한 아이템인데요, 꼼데가르송 제품은 무조건 일본에서 사는 게 이득! 기억해주세요! 

 

 

 

 

 

2. 무지퍼셀

 

 

 

 

  

이미지 출처 : 무인양품 홈페이지

 

 


한 개씩은 가지고 있는 무인양품의 국민 신발 무지퍼셀! 무지퍼셀도 일본에서 사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34,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지만, 일본에서는 할인까지 받으면 약 23,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정가로 사더라도 약 29,000원이라는 점! 무지퍼셀 말고도 일본 무인양품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둘러보는 재미도 있어요! 

  

 

 

다양한 쇼핑리스트 중 일본에서 사오면 이득인 꿀템들! 다들 머릿속에 저장하셨나요? 

 

일본에서 거금의 옷을 샀는데 도난 및 파손을 당하면 무척이나 속상하겠죠? 해외여행 중 발생하는 도난 및 파손은 여행자보험으로 든든하게 보상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여행자보험은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를 보장해주는 보험이니,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굿초보와 함께 즐거운 여행길 되세요 : )

 

 

 

 

 

 

 

 

 

 

 

Goodchobo.

 

굿초보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근거로, 어려운 금융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서, 별도의 저작권 표시 또는 출처를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굿초보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굿초보 공식 제작사를 통해서 제공받고 있는 이미지는 상업적인 용도로 변형이 불가능합니다.

 

 

 

 

 

 

 

 

 

 

 

 

 

 

굿초보 매거진이 도움 되셨나요?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톡 링크복사
같이 보면 좋은 굿초보 매거진

입장권, 액티비티 모바일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여행의 가성비 & 가심비 & 가잼비 다 잡으려면?

자동차 보험료! 어떻게 바뀌었을까?

소형&중형차 차주 분들은 여기 주목!

다낭가면 꼭 사와야되는 쇼핑리스트!

[굿초보's Pick] 다낭 필수 쇼핑템

굿초보 상반기 결산!

숫자로 보는 2018년 상반기 굿초보의 기록